Pharmaceuticals
㈜사이넥스는 의약품 임상시험, 약물감시,
품목허가, 약가등재, 시장조사, 판매 등
헬스케어 사업화 전주기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약품 임상시험은 관리기준인 KGCP, ICH 및 표준업무 지침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며, 사람을 피험자로 하는 시험이기에 철저한 윤리 규범 준수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진행,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한 품질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사이넥스는 임상시험 관리기준 및 표준업무지침에 기반하여 국내 제약사, 다국적 제약사, 벤처 및 바이오테크놀로지분야 등 다양한 의뢰사에게 임상시험수탁업무(CRO)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사이넥스는 해외 스폰서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해외 시장진출은 물론 다양한 라이센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적 신약개발 CRO
프로젝트 집중형 인력관리
합리적인 서비스 비용
다양한 임상경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약물감시 (PV:Pharmacovigilance)는 의약품 사업 지속성의 핵심입니다. 정부의 약물감시 요구 수준은 매년 엄격해 지고 있으며, 이에 부합하는 PV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의약품 리스크 관리 및 약물감시 규제에 대한 전문성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사이넥스는 이러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PV 전문 컨설턴트들을 바탕으로 고객 제품의 가치 극대화를 위한 효율적인 약물감시 체계를 수립하고, 수반되는 다양한 모니터링과 보고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진행 해 드립니다.
효율적인 약물감시 체계를 통한 의약품 가치 향상
Individual Case Safety Report (ICSR) Processing 서비스 제공
위해성 관리계획 (RMP) 작성
안전성 정보 평가
고객 맞춤형 PV SOP 수립
의약품이 국내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관련 규정에 따라 안전성과 유효성, 동등성 및 품질 관리방법 등이 입증 되어야 합니다. 또한 치료영역 및 제제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요구조건을 확인하고 있어, 제품별 허가/신고 절차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이넥스는 제조 및 수입 의약품에 대한 규제기관과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긴밀한 사전상담, 의견 교환을 통하여 허가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고객이 가장 효율적으로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 해 드립니다.
국내·외 최신 규정 및 가이드라인 반영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신속한 문제 해결
긴밀한 대관소통
약가등재 최적화
약가 등재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약제의 임상적 유용성과 비용 효과성, 재정 영향 등 보험 급여의 주요 핵심 요소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뒷받침하는 근거자료 마련과 효율적인 전략 수립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사이넥스는 정부기관의 규제 방향성과 상세내용은 물론 국가별 보험 약가 및 급여 범위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사업 목표에 최적화된 약가 등재 전략을 수립 해 드립니다. 또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및 보건복지부와의 유연한 의사소통을 통해 고객의 이익을 대변하고, 서류를 제출하기 전이나 검토가 진행 중일 때 법적으로 실제 요구되는 사항과 고객께서 준비하실 수 있는 자료 사이의 간극을 좁혀드립니다.
건강보험 최신 정책 반영
사업 목표에 적합한 약가등재 전략
약가등재 최적화
목표금액 달성전략
고객의 이익을 대변하는 전문적인 의사소통
헬스케어 사업의 신규 진출과 확장을 위한 의사결정에 시장조사는 필수적입니다.
㈜사이넥스는 의약품 품목별 국내 시장보고서, 국내 헬스케어 산업 내 주요 주제별 이슈리포트, 의약품 규제과학 전문가를 위한 국영문 용어 대조집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조사 방법을 설계하고, 맞춤형 시장조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객관적인 니즈 파악
헬스케어 품목별 시장 조사
폭넓은 국내외 Key Opinion Leader 네트워크
픔목허가 및 약가등재 전문가 연계
사업 추진 방향 컨설팅
ICC (In-Country Caretaker) 서비스란, 의료기기/의약품 외국 제조사를 대리하여 국내 품목허가 관리 및 수입 업무를 위탁 받아 수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ICC 서비스를 통해 외국 제조사는 큰 초기투자 비용 없이 지사와 유사한 성격의 법적 대리인을 얻게 되며, 국내 대리점은 까다로운 품목허가, 관리 등의 업무에서 벗어나 영업과 마케팅에 전념할 수 있게 됩니다.
신속한 시장 진입
다수의 대리점 및 판매 채널 확보
사업지속성 확보
합리적인 서비스 비용
비용효과적인 국내 지사 역할 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