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
02-6202-3300
FAX
02-6202-3302
Home > 보험 > 치료재료

사이넥스의 치료재료 보험등재 서비스는 보다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통합적인 전략을 수립합니다.

치료재료 보험등재
치료재료 보험등재란, 환자의 치료목적으로 사용되는 일회용 재료 또는 환자의 체내에 이식되는 임플란트 재료를 대상으로 소정의 신청절차를 통하여 국민건강보험법에 근거하여 보건복지부장관으로부터 치료재료의 합법적인 유통 및 판매를 인정받는 과정을 말합니다.

치료재료 보험 등재 시 유의 사항
품목허가 후 30일 이내 치료재료신청서를 접수해야 합니다.
신의료기술평가에 사용되는 치료재료의 경우, 첫 시술 후 30일 이내 치료재료결정신청서를 접수해야 합니다.
임상적 근거 자료를 확보해야 합니다.


사이넥스의 치료재료 보험 등재 서비스
최고가/기준가/비급여/선별급여 등재
가치평가(Ⅰ,Ⅱ)
결정 치료재료의 조정신청
중분류 신설
독립적검토
원가조사 대응
급여기준 조정
재평가


사이넥스 치료재료 보험등재의 고객 서비스 전략
"Time Saving" - 고객의 가장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치료재료 보험등재 전략을 구축합니다.
최신의 정책을 반영, 시장 진입 목표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시장 접근을 용이하게 하고 시장 진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사이넥스 치료재료 보험등재 서비스의 차별점
다년간의 보험등재 경험을 바탕으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빠르게 시장에 진입하여 선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최신 정책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하고 고객사의 목표를 정확히 인지하여 업무에 착수합니다. 편의를 위해 원칙을 양보하지 않는다는 일념으로 관련된 모든 법력을 준수하여 고시 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 합니다. 또한, 제시된 가이드라인 내에서 고시 가격이 인하되지 않도록 전략을 수립하여 영업에 장기적인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